라드웨어 공격 차단 시스템, ‘온라인테크’에 보안 제공
상태바
라드웨어 공격 차단 시스템, ‘온라인테크’에 보안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코로케이션 호스팅 서비스의 선도 기업인 온라인테크(Online Tech)가 네트워크 보안 위협들로부터 데이터센터를 보호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자사의 공격 차단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미국 미시건 주 앤아버에 본사를 둔 온라인테크는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들이 안전하게 가용성을 상시 유지하고 정부와 업계의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국 중서부 여러 곳에 시설을 보유한 온라인테크는 수백개에 달하는 통합 위협 관리 장치를 방어벽 수준에서 가동하는 것을 포함하는 다계층 접근방식을 사용해 데이터센터들을 보호한다.

온라인테크는 네트워크 전반에서 한층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고자 했다.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온라인테크 역시 증가하고 있는 대규모 공격으로 고심하고 있었다. 결국 공격을 차단할 수는 있지만 이로 인해 네트워크 성능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원치 않았던 것이다.

닉 럼스덴 온라인테크 인프라 담당 디렉터는 “결정적으로 공격의 빈도와 규모가 증가해서 보다 견고하고 안정된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했다”며 “이제껏 일년에 한번 정도로 발생했던 대규모 공격이 연 4회 이상 발생한다. 소량 저속 공격도 마찬가지로 늘었다. 4개월 동안 여러 공급업체의 솔루션들을 검토하고 테스트해 본 결과, 라드웨어가 서비스 공급업체인 우리 기업의 보안 서비스 지원과 네트워크 보호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판단을 내렸다”고 말했다.

라드웨어의 공격 차단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인 디펜스프로(DefensePro)를 실제 운영 환경에서 가동한지 이제 몇 개월이 지났을 뿐이지만 온라인테크는 인프라를 겨냥하는 지속적인 디도스(DDoS) 공격으로부터 자사의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라드웨어의 공격 차단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은 특허 받은 행동 기반의 실시간 시그니처 기술로 구성된다. 이 기술은 허용된 사용자 트래픽은 안전하게 보호하고 발생하는 네트워크 공격들은 관리자의 개입 없이 감지 및 차단한다.

공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우선순위화하여 적절한 대응 조치를 취하는 중앙화된 공격 관리, 모니터링, 리포팅 솔루션이 이러한 과정의 관리를 지원한다.

데이빗 앤더슨 라드웨어 북미 지역 담당 부사장은 “우리 같은 서비스 공급업체가 네트워크 액세스를 방해하는 공격들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하는데 있어 오류의 여지가 있어서는 안된다”며 “온라인테크는 각 고객들에게 데이터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 모두에서 완전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고 라드웨어를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택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