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10 완벽 지원 ‘알툴즈 통합팩 v10.0’ 나와
상태바
윈도10 완벽 지원 ‘알툴즈 통합팩 v10.0’ 나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MS의 최신 OS인 윈도10 환경에 최적화된 ‘알툴즈 통합팩 v10.0’(기업, 공공기관용)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회사측은 유틸리티SW 활용이 많은 기업 사용자를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용 알툴즈 통합팩 v10.0버전을 우선 출시하게 됐으며 일반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 가능한 공개용 버전도 빠른 시일 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스트소프트가 MS의 최신 OS인 윈도10 환경에 최적화된 ‘알툴즈 통합팩 v10.0’(기업, 공공기관용)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현재 기업 및 공공기관용 알툴즈 통합팩은 1만여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압축프로그램 ▲알집(ALZip), 이미지 뷰어 ▲알씨(ALSee) 외 알드라이브, 알키퍼, 알송, 알툴바, 알캡처 등 7종의 필수 유틸리티 SW로 구성돼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알툴즈 통합팩 v10.0 버전은 윈도10 환경에서도 알툴즈가 문제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이로써 사용자들은 윈도10은 물론 윈도7, 8등 모든 윈도 버전에서 알툴즈 제품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버전 알집, 알씨 제품 메뉴 영역에는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MS의 리본 형태 사용자 인터페이스(리본UI)가 적용돼 가독성과 사용성이 한층 높아졌으며 제품의 아이콘과 색상 등 전반적인 디자인도 윈도10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형태로 개선됐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윈도10의 경우 이전 버전에 비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기업 및 공공기관 사용자들이 새로운 OS 환경에서도 알툴즈를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툴즈 통합팩 v10.0버전 구매를 원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 관계자는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secure.altools.co.kr/buy)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