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상태바
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공식수입원 세기HE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단장한 공간은 사용자 경험을 중요시하는 보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글로벌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선을 최소화하고 공간 효율을 극대화 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청음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이템마다 독립적인 청음 공간을 배치해 더욱 넓어진 환경에서 쾌적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오디오 전시장 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무거움을 없애고, 2030의 젊은 세대를 비롯해 여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홈시어터에서부터 홈오디오, 포터블 스피커, 와이파이 스피커, 헤드폰·이어폰에 이르기까지 보스 전 제품을 청음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의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세기HE는 이번 새 단장을 계기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535, 525 시리즈 III 홈시어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와이파이 스피커 ‘사운드터치 포터블’을 증정하며 라이프스타일 135 시리즈 II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20만원 상당의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방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9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 ‘시네메이트 10’(1명)와 20만원 상당의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2명)를 증정한다.

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공휴일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