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고급스러움 그대로…거치대 2종 출시
상태바
애플워치 고급스러움 그대로…거치대 2종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고급스러운 알루미늄을 그대로 사용해 애플제품이 주는 동일한 느낌을 추구하는 브랜드 저스트모바일에서 2가지 종류의 애플워치 스탠드가 출시됐다.

타임스탠드(TimeStand)는 독특하면서도 애플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거치대다. 애플기기에 사용되는 정밀 가공된 고급소재의 알루미늄 원기둥으로 디자인돼 있다. 하나의 원기둥 형태와 더불어 원형 절단면을 더해 조형적인 아름다움까지 보여준다.

▲ 타임스탠드(TimeStand)는 독특하면서도 애플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거치대다.

애플워치를 구매할 때 제공되는 전용 충전케이블을 원기둥 측면으로 홈에 넣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거치대 바닥과 충전케이블이 들어가는 공간에는 고무패드를 덧대어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거치대 바닥에도 고무패드가 있어 애플워치를 충전중에 사용해도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잡아준다.

라운지독(Rounge Dock)으로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애플워치가 마치 허공에 떠있는 것과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라운지독은 원형 알루미늄 받침대가 단단히 무게를 지탱하고 거치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람 손목에 시계를 채우듯이 부드러운 고무재질로 제작된 라운지독의 거치대 부분을 감싸주면 그대로 거치가 된다.

▲ 라운지독(Rounge Dock)으로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애플워치가 마치 허공에 떠있는 것과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라운지독과 타임스탠드 모두 아이폰6에 사용되는 고급 알루미늄소재가 동일하게 사용됐고 두 애플워치 거치대 모두 애플워치 종류나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