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한국정보화진흥원 공공데이터개방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한국정보화진흥원 공공데이터개방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한국정보화진흥원 공공데이터개방시스템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이노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이노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정책과 기술 전문기관으로서 ICT 정책기획 및 역량강화, 비효율적 업무방식 개선, 협업을 통한 시너지 제고, 지식과 정보자원 공유 등 정보화 비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정보화진흥원은 공공부문 개혁의 가장 핵심적인 정부3.0 과제를 적극 구현하며 공공데이터 민간 활용 촉진을 위해 대량의 데이터베이스를 전자화된 파일로 민간에 제공하는 등 경제 활성화에 동력이 되는 폭넓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은 1만8000여건에 이르는 대량의 공공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DS와 이노FD를 적극 도입하게 됐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의 공공데이터개방시스템에 적용된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이노릭스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전송 솔루션이 적용된 한국정보화진흥원의 공공데이터개방시스템은 공공행정 및 재정금융, 국토관리, 산업 고용, 사회 복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신규 비즈니스와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사용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