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장으로 자브라 스포츠 오디오 제품 만나러 가자
상태바
서울광장으로 자브라 스포츠 오디오 제품 만나러 가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이틀간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앱페스티벌’ 참여

자브라가 이달 11일부터 이틀간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앱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자브라는 웨어러블 체험 전시존 운영과 동시에 자브라 스포츠 오디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제4회 서울앱페스티벌’은 드론,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사물인터넷, 3D 프린터, 최신 모바일게임 등 최신 디지털 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로 현장에는 60여 개의 컨테이너와 부스가 설치돼 첨단 디지털 기술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자브라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는 웨어러블 체험존에서 진행예정인 웨어러블 클라이밍과 스마트 미니체전이다. 웨어러블 클라이밍은 서울시청 광장에 마련된 인공암벽을 참가자가 원하는 웨어러블 기기를 착용하고 암벽을 오르는 이벤트이다.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를 포함해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를 착용한 후 내려와 참가자가 소모한 칼로리, 심박수 등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자브라가 오늘부터 2일간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앱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사진은 자브라 서울앱페스티벌 부스 전경

또 다른 이벤트인 스마트 미니 체전은 '흥부자 운동하기'와 '반짝반짝 줄넘기' 두 가지 종목이 준비되어 있다. 이 중 흥부자 운동하기는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또는 스마트 슈즈를 착용한 후에 음악에 맞춰 격렬한 동작을 취해 가장 높은 칼로리를 소모한 참가자가 우승하는 게임이다.

자브라는 행사장에서 제품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스포츠 전용 제품들을 잇따라 내놓으며 스포츠 오디오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자브라는 다양한 스포츠 제품들을 전시해 서울 앱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 ▲ICT와 모바일 신기술 전시 ▲첨단 디지털 기술 체험 ▲디지털, 공간정보 전문가 및 ICT 기업 컨퍼런스 ▲문화공연·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K팝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축하 공연이 연이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