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예 피부미용학과, 국내 대표 피부관리 브랜드 얼짱몸짱과 협약식 가져
상태바
한국문예 피부미용학과, 국내 대표 피부관리 브랜드 얼짱몸짱과 협약식 가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9월 8일 한국문예 뷰티예술학부(피부미용학과, 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는 (주)뷰피플 얼짱몸짱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주)뷰피플 얼짱몸짱은 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바디&스킨케어를 실현하는 곳이다. 1998년 ‘미시라인 미용기기’ 개발을 시작으로, 2004년 창립 이래 현재 ‘얼짱몸짱’ 브랜드로 용산 본원과 광명, 청량리, 부천, 천안, 부산 등 6개의 직영점을 비롯 전국에 80여개와 중국에 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문예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과, 헤어디자인학과) 재학생들에게 많은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한국문예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과, 헤어디자인학과)는 프리미엄샵, 화장품브랜드, 메이크업기업, 방송제작사 등 학생들이 희망하는 취업처로 100% 지원해주고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용은 취업보다는 취업만족도가 중요해서다.

한국문예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과, 헤어디자인학과)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홈페이지(www.koreacna.or.kr)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상담문의는 전화(02-6116-8333)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