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트라 베이스 MDR-XB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엑스트라 베이스 MDR-XB시리즈 2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강력한 중저음으로 최상의 음질을 재현하는 헤드폰 MDR-XB 시리즈 2종(MDR-XB920, MDR-XB610)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MDR-XB920과 MDR-XB610은 오렌지, 레드 등 컬러풀한 메탈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헤드폰이다.

 

소니는 베이스 사운드의 정석으로 정평이 나 있는 MDR-XB 헤드폰 시리즈를 확대하면서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을 더욱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MDR-XB920은 50mm의 초대형 드라이버를 통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음역대를 생생하게 구현해 사용자에게 개성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고급형 다이렉트 바이브(Direct Vibe) 구조를 적용해 진동판에서 발생한 모든 음을 사용자의 귀로 전달해 풍부한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출력 용량(3000mW)과 무산소동 보이스 코일(OFC)을 사용하여 어떠한 출력에서도 안정적인 음을 구현한다.

 

MDR-XB920과 함께 출시되는 MDR-XB610은 4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박진감 넘치는 저음과 안정적인 사운드를 재현한다. MDR-XB610 또한 고급형 다이렉트 바이브 구조를 적용, 후면 진동판에서 발생한 중저음 사운드가 무봉제 이어패드 중앙의 전면 챔버를 통해 이동해 사용자의 귀에 완벽하게 전달해주기 때문에 풍부한 저음을 구현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MDR-XB920과 MDR-XB610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가죽소재의 이어패드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하며 주변의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원형의 하우징과 좌우회전 및 접이식 기능을 제공해 가방 등에 넣기 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MDR-XB920의 경우 케이블 교체형으로 일반 오디오 케이블과 스마트폰용 케이블을 지원한다. 또한 iOS,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리모컨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음악 재생 및 정지 등의 컨트롤이 가능하다. 음악 감상 도중 걸려오는 전화 수신이 가능하며 내장 마이크로 간편하게 통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코드 표면에 미세한 홈을 만든 톱니모양의 플랫코드를 적용해 줄 꼬임 현상을 방지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MDR-XB920과 MDR-XB610은 각각 블랙, 레드 컬러 2종 및 화이트, 오렌지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9만9000원, 14만9000원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MDR-XB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MDR-XB920 구매 고객에게 헤드폰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MDR-XB920 전용 케이스 증정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제품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