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 본격 출시
상태바
앱코,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 본격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G마켓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이중사출키캡 선착순 무상 증정

앱코가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를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앱코는 공기업·공공기관에 조달유통하는 PC케이스, 마우스, 키보드 등 제조업체다.

▲ 앱코가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를 출시한다.

K680은 카일 청축과 적축을 기반으로 각각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모델로 출시된다.

알루미늄 상판 하우징과 비키타입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새웠으며 ABS 투영 키캡을 통해 발광되는 화이트&부분 블루 LED를 조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무한 동시입력과 3가지의 DIP 스위치, 화이트&블루 LED, 숨쉬기 모드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 하단의 3개의 DIP 스위치를 통해 캡스 룩(CAPS LOCK)-CTRL 위치변경, 윈도(WINDOWS)-FN 위치변경, 윈도 키 룩(WINDOWS KEY LOCK) 기능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68개의 키에 불과한 컴팩트한 기계식 키보드 임에도 조합키를 이용해 일반적인 배열의 키보드 이상의 기능을 구현해 낸다는 것이 앱코 측의 설명이다.

앱코는 이번 키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G마켓을 통해 1만5000원 상당의 이중사출 키캡을 선착순 180명에게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