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DJSI 월드’ 4년 연속 선정 영예
상태바
SK주식회사, ‘DJSI 월드’ 4년 연속 선정 영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주식회사가 4년 연속 DJSI(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 월드에 편입되며 2015년에도 DJSI 월드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5년 DJSI 평가 결과 전세계 2495개 평가대상 기업 중 SK주식회사를 포함한 317개 기업(12.7%)이 DJSI 월드 지수에 편입됐다. 올해 DJSI 월드 지수에 편입된 국내 기업은 21개 기업으로 지난해 22개 기업보다 1곳 줄어들었다.

국내 IT서비스 업계에서는 SK주식회사만이 유일하게 DJSI 월드 지수에 편입됐다.

DJSI 월드 IT서비스·인터넷 산업군 평가에서 76개 글로벌 기업 중 상위 8개 기업에 들어 이 지수에 최종 편입됐다.

세계적으로 후지쯔, 위프로, 아토스 등 8개의 IT서비스 기업만이 DJSI World 지수에 편입됐다.

SK주식회사는 4년 연속 DJSI 월드 편입 기업 선정과 관련해 “IT보안, 동반성장, R&D 등의 우수한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인정받은 덕분”이라고 풀이했다.

SK주식회사 김병두 SKMS 실장은 “4년 연속 DJSI World 편입으로 SK주식회사는 글로벌 IT업계의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했다”며 “앞으로도 회사를 둘러싼 각계 각층의 이해관계자들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