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런칭 이벤트’ 성황리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런칭 이벤트’ 성황리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 이용한 전사 BI 활용 사례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고객·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런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런칭 이벤트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을 비롯해 BC 카드의 전사적 업무 분석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사례, 11번가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을 이용한 전사 BI 활용 사례가 자세히 소개됐다.

▲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런칭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기존의 BI 기능에 데이터 디스커버리, 모바일 분석,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다. 고성능 고급 분석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양천금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지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어질리티(Agility), 셀프-서비스와 가버넌스, 보안, 확장성이 균형을 이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으로 자사 분석 제품의 진화에 한 획을 긋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빅데이터 시대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 제품을 기반으로 기업들이 수많은 데이터의 바다에서 예리한 통찰력을 확보하고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비즈니스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향후 국내 BI와 빅데이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자사의 세일즈 전문 인력들을 통해 직접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적 가치를 전달,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