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듀이트, 고밀도 적용 위한 네트워크 케이블링 솔루션 확대
상태바
팬듀이트, 고밀도 적용 위한 네트워크 케이블링 솔루션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듀이트가 28-AWG 제품에 UTP(비차폐연선) 및 차폐 카테고리(Shielded Category) 6A 성능 패치코드를 추가했다. UTP 및 차폐 버전 모두 직경이 0.185인치에 불과한 새 카테고리 6A 패치코드는 표준 카테고리 6A 24-AWG 패치코드 공간의 45%만 차지하며 10G베이스-T 네트워크 사용자에게 높은 배선 밀도와 경로 용량 증가의 우위를 제공한다.

상당히 작은 크기로 일반 24-AWG 코드에 비해 2배 이상의 28-AWG 패치코드를 기존 경로 내에 설치할 수 있어 작은 크기의 코드 사용만으로 혼잡한 경로를 즉시 구제할 수 있다.

▲ 일반 24-AWG 코드에 비해 상당히 작은 크기로 팬듀이트의 28-AWG 케이블링 시스템은 용량증가, 케이블 관리 개선 및 운영/자본 비용 절감으로 공간 제약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새 코드는 코드 간에 개방 공간을 최대 27%까지 늘릴 수 있어 포트 수를 더 잘 볼 수 있고 플러그 및 라우팅 코드에 접근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져 24-AWG 패치코드에 비해 고밀도 랙 및 패널 구성에 있어 뛰어난 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소구경 코드의 시장 수용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로 세계의 통신실과 데이터센터에서 팬듀이트 28-AWG 패치코드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2015년 총 판매량이 100만개 수준을 넘어섰다.

데니스 르노(Dennis Renaud) 팬듀이트 기업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은 “소구경의 케이블링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이는 전세계 IT 관리자가 이 제품이 제공하는 공간 절약 혜택의 가치를 중시한다는 증거”라며 “많은 종류의 기업 시스템이 네트워크화되면서 더 많은 장비를 과부화된 통신실과 데이터센터에 설비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팬듀이트 28-AWG 패치코드는 가치 있는 부동산을 최대로 활용하도록 돕는 핵심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