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치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용 ‘돌비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출시
상태바
아이치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용 ‘돌비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비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아이치이(iQIYI)와 손잡고 최신 아이치이 앱으로 돌비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중국 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사용자들은 4000개가 넘는 프리미엄 돌비 오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중국에서 iOS 기기를 통해 돌비 오디오 기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업체로 아이치이가 최초다.

아이치이 앱의 최신 버전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돌비 오디오 경험을 지원한다. iOS 기기 사용자들은이 최신 앱을 통해 보다 깨끗하고 명확하고 섬세한 사운드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헤드폰을 사용할 경우, 돌비 오디오 기반의 가상 서라운드 음향까지 구현 가능하다.

마이크 차오 돌비 APAC 총괄은 “모바일 기술의 발달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이러한 편리함을 위해 품질에 대한 부분을 간과해도 무관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우리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사용자들이 아이치이를 통해 중국에서 최초로 돌비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이치이가 VIP 비디오 서비스 가입자들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이치이는 2015년 6월15일 기준 500만명이 넘는 VIP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765%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아이치이는 이번 돌비 오디오 서비스 출시가 VIP 서비스 회원 가입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니안오우 조우 아이치이 모바일 사업부 총괄 매니저는 “아이치이는 고품질의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웹 동영상을 감상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의 다양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아이치이의 최신 앱으로 고객들이 애플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돌비 오디오의 높은 음질을 경험 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당사의 모토인 ‘즐거움과 높은 품질’을 반영하고 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영상과 음향을 담은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돌비와 같은 최고의 파트너업체와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