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 판매 3만대 돌파 기념 행사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 판매 3만대 돌파 기념 행사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말까지 하이마트, 11번가, 디지털프라자 등 다양한 프로모션

삼성전자가 올해 커브드 모니터 3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최대 8만5천원까지 보상하는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커브드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구형 모니터를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보상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커브드 모니터 구매한 뒤 반납하는 모니터의 브랜드, 제조일자, 크기에 제한이 없으며 불량인 모니터도 1만원의 보상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를 통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구매한 소비자는 제품 배송, 설치할 때 구형 모니터를 반납하면 된다. 또 커브드 TV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커브드 모니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 삼성전자가 커브스 모니터 3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11번가, 하이마트, 디지털프라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이마트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하는 이 행사는 27형 커브드 TV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4형 커브드 모니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9월 한달 동안 27형 커브드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출시한 34형 SE790C 모델을 포함해 8종의 커브드 모니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는 화면 중앙과 가장자리 간의 시청거리 변화가 적어 눈의 피로도가 낮은 것이 특징이며, 삼성전자는 독일 TUV라인란드로부터 눈에 편안한 화질 성능을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화면 깜빡임을 없애주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능을 채용하고, 눈에 피로를 주는 블루 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아이 세이버 모드(Eye Saver Mode)'가 탑재돼 모니터를 사용할 때 눈의 피로감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