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추석 특집전 ‘K쇼핑이 쏜다’ 진행
상태바
K쇼핑, 추석 특집전 ‘K쇼핑이 쏜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선물 인기 만점 ‘천호 녹용·흑마늘’ 등 특별 판매

KTH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추석 특집전 ‘K쇼핑이 쏜다’를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추석 음식 준비를 도울 다양한 주방가전과 주방용품을 비롯해 갈비, 송편, 곶감, 과일, 전복 등의 추석 대표 식품과 선물세트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 KTH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K쇼핑’에서 추석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특집전 상품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3배를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해주며 구매자 전원에게 쇼핑이용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K쇼핑 방송을 통해 명절 선물로 인기 만점인 천호 녹용, 천호 흑마늘, 윤상섭 갈비찜, 한복선 LA갈비, 제주옥돔, 청도곶감, 자가담 과일 선물 등을 특별 판매하며 추석 음식 준비 필수품인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특별기획방송을 편성한다.

해피콜 아르마이드, 쿠닝 멀티믹서기, 에코라믹 주물냄비와 후라이팬세트, 센스팩 진공포장기 등 명절맞이 수요가 높은 상품들도 공개한다.

방송 이외에도 고객들이 언제라도 리모컨으로 상품을 선택하여 영상을 볼 수 있는 TV앱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초특가로 판매하며 당일 방송 상품을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으로 주문시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K쇼핑 인터넷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추석 선물대전을 열고 정육, 과일, 특산물, 생활 선물세트, 수산 건어물 등을 가격대별, 품목별로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