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소프트웨어, 소닉월 뉴 TZ 시리즈 국내 시장 본격 출시
상태바
Dell소프트웨어, 소닉월 뉴 TZ 시리즈 국내 시장 본격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0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ll소프트웨어코리아가 지난 6월 출시된 차세대 방화벽 Dell소닉월(SonicWALL) 뉴(New) TZ 시리즈의 국내 판매가 9월부터 시작됐다고 밝혔다.

Dell 소닉월 뉴 TZ 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동일한 가격에 3~4배 가량 향상된 네트워크 성능, 높은 수준의 암호화된 SSL(Secure Socket Layer) 트래픽 분석 기능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이 특장점으로 중소기업은 물론 다수 지역에 조직을 두고 있는 대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 Dell 소닉월 New TZ 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동일한 가격에 3~4배 가량 향상된 네트워크 성능, 높은 수준의 암호화된 SSL(Secure Socket Layer) 트래픽 분석 기능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이 특장점으로 중소기업은 물론 다수 지역에 조직을 두고 있는 대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높은 보호 및 성능, 확장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동시 커넥션 및 낮은 레이턴시(latency)와 함께 파일 크기에 제한 없이 최고 수준의 초당 연결 속도를 제공한다. 이미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미국과 유럽 등 타 국가에서는 1차 재고 물량이 모두 소진 되는 등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웅세 Dell소프트웨어코리아 보안사업부 팀장은 “올해 상반기에는 Dell 소닉월의 엔터프라이즈급 모델인 슈퍼 매시브(Super Massive)의 판매 실적 호조와 지난 2월 공식 계약을 맺은 KT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와의 적극적인 연계로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이 발생했고 특히 보안사업부의 경우 기존 SMB(중소·중견기업) 시장에서 소닉월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대기업 프로젝트 수주가 이뤄진 것이 주요 성장 요인이었다”며 “세계 시장에서 그 인기를 이미 입증 받은 뉴 TZ 시리즈의 국내 출시로 인해 하반기에도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무리 없이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Dell 소프트웨어의 소닉월 뉴 TZ 시리즈는 지난 달 새롭게 계약을 맺은 SBCK 및 기존 총판인 코마스를 통해 9월부터 공식판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