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13일 ‘한샘’ 단 하루 특별전 방송
상태바
K쇼핑, 13일 ‘한샘’ 단 하루 특별전 방송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T커머스 서비스 K쇼핑(www.kshop.co.kr)을 통해 ‘한샘’ 특별전을 방송한다.

이번 특별전에는 한샘 유로피안 침대, 욕실 하이바스 노블,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샘 인기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 방송보다 한층 강화된 일시불/ARS 할인 혜택과 카드 청구 할인 혜택, 특별사은품 증정 및 적립금 혜택까지 두루 누릴 수 있어 한샘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전망이다.

▲ KTH가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T커머스 서비스 K쇼핑(www.kshop.co.kr)을 통해 ‘한샘’ 특별전을 방송한다.

한샘 유로피안 침대는 오전 10시부터 방송된다. 클래식 스타일과 풍성한 볼륨감을 적용한 원목 프리미엄 침대로 유로탑 매트리스를 적용해 우수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퀸사이즈를 판매가 93만9000원에서 일시불 및 ARS, 삼성카드 7% 할인 등을 적용하여 82만원대에 판매하며 침대 케어서비스와 수퍼싱글침대를 K쇼핑 단독으로 증정한다.

오전 11시부터는 욕실 리모델링 상품 ‘하이바스 노블’을 방송한다. 한샘만의 차별화된 시공시스템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호텔처럼 바꿀 수 있으며 욕조형과 샤워파티션형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판매가 3백79만원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326만원대에 판매하며 비데를 증정한다.

오후 12시부터는 리클라이너 소파 ‘퍼스티지’를 방송한다. 일반 다인용 소파에 리클라이너(recliner,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 기능을 추가한 퍼스티지는 리클라이너의 편안함과 일반 소파의 높은 공간 활용도를 합친 합리적인 제품이다. 3인용은 판매가 119만8000원에서 할인 혜택을 더해 102만원대에 판매하며 소파 구매고객에게 쿠션과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날 한샘 상품은 오후 2시와 8시에 추가 방송되어 하루 동안 한샘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상품은 추석 전에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BSW 핸드블랜더와 BSW 오팔 6종 키친툴을 추가 증정하고 3만원의 적립금 혜택까지 준다.

한편 K쇼핑은 방송 이외에도 TV 리모컨으로 상품 정보를 보고 구매할 수 있는 TV앱을 통하여 한샘 시스템주방과 붙박이장을 10~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