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지자체 방범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엑시스, 지자체 방범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 는 극한 환경에서도 성능저하 없이 정확한 영상을 포착해주는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6032-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시스의 AXIS Q6032-E는 국내에서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엑시스 네트워크 돔 카메라 'AXIS Q6032-E'의 후속제품이다.  최신영상압축 기술인 H.264를 지원하며 35배 광학줌을 갖추는 등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보다 기능이나 성능이 월등히 향상되며 지자체 방범을 위한 CCTV용으로 최적화 된 신제품이다.

기존 방범용 네트워크 카메라가, 야외 설치시 비바람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하우징이 필요했던 것 과는 달리 신제품은 하우징 일체형으로 제작되었다. 때문에 자체적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별도의 하우징 없이도 완벽한 영상감시를 제공한다. 습기나 먼지 등에 강한 것은 물론  -40 °C 에서  50 °C까지의 극과 극을 오가는 기온 속에서도 성능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

PoE(Power Over Ethernet)을 내장하여, 전원선의 연결없이 인터넷선에 연결하는 것 만으로 카메라의 구동이 가능하여, 정전 등의 외부환경 변화에도 변함없는 영상감시가 가능하다는 점도 AXIS Q6032-E의 뛰어난 내구성을 뒷받침 해 준다. 또한, SD/SDHC 메모리카드 슬롯 탑재로 32기가까지의 영상을 자체저장 할 수 있다. 160M 거리에 있는 자동차 번호판도 뚜렷하게 식별해 주는 초고화질에 128배 광역 역광 보정 등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성능 제품에 대한 지자체의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대표는 "H.264를 지원하는 고성능 네트워크 돔 카메라 Q6032-E PTZ는 국내 방범 CCTV용으로 설계되고 출시된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이다. 특히 최근 수요가 증대되고 있는 지자체의 방범 CCTV용이나 U-City, 불법 주 정차 단속, 쓰레기 불법 투기, 각종 산업 현장에 감시 및 모니터링 용도로 작년 대비 4배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예상한다" 라고 밝혔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