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오피스365 인증 솔루션으로 기업 데이터 접근 방식 간소화
상태바
HID글로벌, 오피스365 인증 솔루션으로 기업 데이터 접근 방식 간소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MS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클라우드 앱 보안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및 각종 NFC 지원 모바일 디바이스에 스마트카드를 ‘탭(tap)’하는 방식으로 편리성이 더욱 향상됐다.

이와 관련해 HID글로벌과 MS는 올해 말 2차 공개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올해 초 美 올랜도에서 열린 MS 월드 파트너 컨퍼런스(WPC: World Partner Conference)에서 MS의 주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자(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s)들을 대상으로 한 회의을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됐던 1차 웨비나에서는 ‘모바일 사용자 인증의 트렌드’ 및 새로운 액티브 ID 탭 인증(ActivID Tap Authentication) 솔루션이 MS오피스 365 및 기타 클라우드 기반 앱 사용자들에게 업무상 어떠한 혜택을 제공해주는지 등을 주제로 다뤘다.

이안 로우(Ian Lowe) HID글로벌 ID 보증사업부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이사는 “액티브ID 탭 인증을 통해 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소매업계에서는 재고관리와 매장별 결제 시스템 접속이 이전보다 수월해질 것”이라며 “하루에 스무 번 이상 로그인하는 의료업계 및 일반 기업체에서는 보안이 강화된 간편한 탭-인(tap-in) 경험이 복잡한 비밀번호를 대신하게 될 것이고 MS와의 협력은 보안성과 편리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이며 우리는 MS와 함께 액티브ID 탭 인증을 더욱더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회들을 계속해서 발굴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