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그라폴리오,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진행
상태바
네이버 그라폴리오,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의 온라인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 그라폴리오가 다양한 주제의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을 진행한다.

그라폴리오는 오는 10월25일까지 라이브 드로잉 또는 라이브 페인팅으로 자신의 작업과정을 담은 영상물을 선보이는 ‘WIP(Work in Progress) 챌린지’를 진행한다.

▲ 네이버 그라폴리오가 다양한 주제의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을 진행한다.

WIP는 작가가 작품을 작업하는 과정을 이르는 말로 스케치나 드로잉 등 작업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네이버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는 영상을 통해 작품에 사용된 기술이나 기법 등을 자세히 알 수 있고 작업과정을 통해 작품을 이해하는 색다른 감상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여행을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도 진행된다.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문화, 예술, 휴식이 있는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주제로 펼쳐진다.

지역축제, 템플스테이, 문화유적지 등 국내 여행의 아름다운 기억과 느낌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하면 된다.

두 공모전 모두 심사위원이나 스태프 점수와 좋아요를 합산해 당선자에게 상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장수 그라폴리오 매니저는 “그라폴리오는 그간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에 관심과 소질있는 많은 창작자들이 이용자들과 만나고,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주제의 챌린지를 계속해서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