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사진 촬영부터 공유·피드백까지 함께 즐기자!
상태바
멋진 사진 촬영부터 공유·피드백까지 함께 즐기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사진 커뮤니티 ‘500픽셀’과 함께하는 글로벌 포토워크 참가자 모집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가 사진 커뮤니티 ‘500픽셀(px)’과 함께하는 ‘글로벌 포토워크’를 오는 9월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경복궁에서 진행한다.

포토워크는 후지필름만의 특별한 출사 프로그램으로 500픽셀이 주관하고 후지필름 본사가 글로벌 스폰서로 후원한다.

▲ 후지필름이 사진 커뮤니티 ‘500픽셀’과 함께하는 ‘글로벌 포토워크’를 진행한다.

미주, 유럽, 아시아 등 각국 100여개 도시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촬영한 사진을 전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피드백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후지필름 제품 사용 고객 외에도 디지털 카메라를 보유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9월23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신청자는 경복궁을 포함한 4대 궁의 통합관람권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후지필름은 글로벌 포토워크 개최를 기념해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촬영한 사진을 후지필름 페이스북 행사 페이지에 해시태그(#후지필름, #포토워크)를 달아 업로드 하면 3명을 선정해 후지필름의 아웃도어 카메라 XP80을 증정한다.

포토워크 현장 강의와 사진 팁은 후지필름의 X포토그래퍼로 활동중인 광모, 유별남, 임준영 작가가 담당한다.

후지필름의 X-T1으로 작업중인 이들 사진가들은 직접 고궁을 비롯한 풍경 사진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전하고 후지필름 X시리즈를 활용한 촬영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한복 동호회 한복인의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베스트 한복 모델 선발 등의 부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옥인 후지필름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글로벌로 진행되는 포토워크 행사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고궁의 모습을 전 세계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후지필름이 가지고 있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