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성큼, 공진단으로 기력 회복
상태바
수능 성큼, 공진단으로 기력 회복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0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토한의원 수원점 정우현 원장

[생활정보] 인생의 기로,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밤잠을 설치며 긴 레이스를 달려온 수험생들이 허리띠를 바짝 졸라맬 시기가 온 것이다. 그러나 무작정 들입다 공부만 할 수는 없다. 수험생은 기계가 아니라 인간이기 때문이다.

자신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공부법은 물론 체력관리가 요구되는 셈이다. 수능은 생각보다 긴 코스를 달려야 하는 마라톤과 같다. 무턱대고 전속력으로 달려야 하는 단거리 경주가 아니다.

▲ 하늘토한의원 수원점 정우현 원장

이제는 시행착오가 용납되지 않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전의 실수는 반면교사로 삼고 마지막 스퍼트를 내야 한다. 그러기 위해 공부에 앞서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운동에 시간을 할애하기엔 공부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므로 영양을 보충할 보조수단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것으로 보인다.

하늘토 공진단 소개를 부탁.

옛 문헌에 따르면 공진단은 태어날 때부터 허약한 체질인 사람이라도 하늘이 내린 생명의 기운을 굳건하게 만들어 백병을 물리칠 수 있게 한다고 전한다.

공진단은 녹용, 사향, 당귀, 산수유 네 가지 약재로 이뤄진 처방인데 그 중에서도 사향은 중추신경을 조절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므로 인체가 스스로를 치료할 수 있는 자가 능력을 돋운다고 한다.

하지만 사향은 흔히 볼 수 없는 약재로 단가가 높게 형성돼 일부 한의원에서는 비슷한 약재로 대체해 처방하는 모양새다.

사향이 좋은 약재라고 해서 무조건 이것이 많이 함유된 공진단이 최상의 처방은 아니다.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은 환자의 개별 체질을 분석에 이에 따른 공진단을 처방하므로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공진단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수험생들의 부족한 기운을 보충할 수단으로 이 공진단은 그만인 것이다. 공진단은 예부터 타고난 허약체질에게 처방한 약재로 스트레스나 과로가 누적된 현대인에게 적절하다. 보통은 태음인에게 합당한 처방이지만 체질별로 구성을 달리한 맞춤형 공진단은 그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효험이 신묘해 황제에게 바쳐졌던 공진단은 현대에 와서는 뇌물로 쓰이거나 상류층의 전유물로 여겨질 정도로 그 효능만큼은 변함없이 인정을 받는 모습이다.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은 이러한 공진단을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수험생을 위해 특별히 처방하고 있다.

하늘토 공진단의 장점은 무엇?

공진단의 효과가 인정을 받으면서 홈쇼핑 등에서도 유사한 건강식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모습이다.

▲ 여드름 피부과 전문가 정우현 원장의 최근 저서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

이러한 공진단은 이름만 빌려왔으므로 명약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하지만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은 수험생에게 필요할 약재만을 손꼽아 제작하므로 가격만 낮은 공진단과는 사뭇 다른 셈이다.

게다가 체질별로 명확히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각각 공진단을 처방하므로 수능을 100일 앞둔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보약이 될 것이다. 수험생은 이제 돌아갈 시간이 없다.

이름난 약재를 쓰기보다 수험생에게 특화된 공진단을 처방하면 남은 100일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은 수원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 분당, 용인, 안양, 안산, 평택, 오산, 병점, 동탄, 시흥, 광교, 이천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온 진료 환자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공진단과 같은 수험생을 위한 처방은 물론 비만, 여드름, 여드름 흉터, 아토피 등까지 책임지며 몸과 피부에 막힌 기혈을 순화시키는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런 성과를 토대로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의 여드름 피부과 전문가 정우현 원장은 다방면에서 돋보이는 진료를 해왔 아토피 피부염, 건선, 지루성피부염, 한포진, 두드러기와 같은 난치성 피부과 질환은 물론 다이어트 비만 클리닉, 한방 성형 클리닉, 가슴성형 주름 안면비대칭 안면축소 클리닉까지 운영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