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테크 이노베이션 포럼’ 개최
상태바
‘SAP 테크 이노베이션 포럼’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가 오는 11일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 'SAP 테크 이노베이션 포럼'을 개최한다.

 

'리얼타임 엔터프라이즈 구현을 위한 데이터베이스(DB) 및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SAP코리아는 실시간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오전 세션에서는 ▲차원이 다른 비즈니스로의 여정-SAP HANA 기반 SAP 비즈니스 스위트 ▲실시간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SAP 데이터 플랫폼 비전과 아키텍처 ▲실시간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시나리오 및 적용 사례 등이 소개된다.

 

오후 세션은 비즈니스 트랙과 IT 트랙이 동시에 진행된다. 비즈니스 트랙에서는 ▲빅 데이터 대응을 위한 아키텍처 및 주요 비즈니스 별 적용 방안 ▲예측형 분석을 통한 새로운 인사이트 발굴과 가치 창출 전략 ▲ROI 극대화를 위한 실시간 데이터 플랫폼 마이그레이션 방안 ▲HANA 기반 CRM을 통한 SAP 360 커스터머 방안 ▲SAP HANA 기반 비즈니스 스위트를 지원하는 IBM 플랫폼 지원 전략 및 로드맵 ▲SAP 석세스팩터스-인재 및 성과관리를 통한 SaaS 기반의 전략 실행 솔루션 발표가 이어진다.

 

IT 트랙에서는 ▲DB를 넘어선 플랫폼으로의 SAP HANA 테크놀로지 소개 ▲최고의 TCO/개방성을 지원하는 새로운 DB대안: SAP 사이베이스 ASE ▲오픈 플랫폼 기반의 우연한 EDW구축과 정보계 통합: SAP 사이베이스 IQ16 ▲빅데이터 시대의 다양한 데이터 획득/처리/연계방안 ▲HANA의 고가용성 및 성능을 극대화하는 HP플랫폼 지원 전략 및 로드맵 ▲빅 데이터 시대의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방안: SAP 사이베이스 IQ를 활용한 ILM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HP, IBM, 한화S&C가 플래티넘 파트너로 소프트뱅크커머스코리아와 위엠비가 골드 파트너로 참여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사가 준비한 최신 솔루션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