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e북 3주년, 특별한 선물·할인으로 보답
상태바
올레e북 3주년, 특별한 선물·할인으로 보답
  • 이광재
  • 승인 2013.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미디어허브(대표이사 김주성)가 올레e북 3주년을 맞이해 '세돌맞이 고객감사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4월 한달 동안 올레e북 인기 도서를 할인 가격에 제공할 뿐 아니라 할인 도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1명에 스마트TV, 젠하이저 고급 이어폰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레e북 세돌맞이 고객감사전 이벤트 도서 구매는 올레e북 홈페이지(ebook.olleh.com)에서 가능하다.

 

신정환 KT미디어허브 ePub.팀장은 "이번 세돌맞이 고객감사전은 지난 3년 동안 올레e북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준비했다"며 "올레e북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인기 도서를 접하는 것은 물론 이를 평상시보다 최고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해 지속적으로 독서량을 늘려가는 것이 목표"라고 이번 이벤트 유치 취지를 밝혔다.

 

올레e북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빅 픽쳐' 등 600여권의 도서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레e북 세돌맞이 이벤트 도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40인치 스마트TV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도서 구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젠하이저 MM 50i 이어폰 7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올레e북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e북 전용 단말,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 가입비나 이용료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이용자가 원하는 도서만 구매해서 볼 수 있다. 올레e북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책갈피, 하이라이트, 메모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개인 취향 및 편의에 따라 글씨체와 글자 크기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외 책을 소리 내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기능이 있어 '듣는 e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달 말까지 진행되는 올레e북 세돌맞이 고객감사전 당첨자는 5월10일 올레e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