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 소식
상태바
결혼준비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 소식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준비를 하며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과연 계약을 진행한 웨딩업체가 우리 결혼식에 맞는 업체인가’ 혹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한 것이 맞는가’라는 의문이 드는 것이다. 이처럼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 신부가 다양한 웨딩업체를 모두 살펴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기 때문에 한 업체에서 모두 진행을 하거나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이 결혼식을 준비할 경우 결혼식 직전 혹은 직후 원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지 않아 불만을 토로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일일이 하나씩 직접 웨딩업체를 알아보는 예비신랑, 신부가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웨딩업체를 전문가의 도움 없이 알아보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예비신랑, 신부가 본격적인 결혼식을 준비하기 전 꼭 참가해야 하는 필수코스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바로 '웨딩박람회' 이다.

웨딩박람회의 경우 다양한 웨딩업체를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가와의 1:1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이 참가를 희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웨딩컨설팅 업체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유독 많은 웨딩업체가 운영 중인 '대구' 지역은 다양한 업체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 단연 주목 받고 있는 박람회는 이번 주말, 9월 5일부터 6일까지 양 일간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진행 될 예정인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이다.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가 유독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허니문, 예물, 한복 등 다양한 웨딩업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은 물론 전문가와의 1:1 상담, OK웨딩에서 준비한 특별한 할인혜택과 선물, 각 업체별 할인혜택과 선물을 모두 챙겨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참가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며 사전참가신청을 한 후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롯데면세점 30만원 웨딩바우처, 예단서식지, 맛사지쿠폰, 베이비 & 만삭사진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스드메, 웨딩홀 등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OK웨딩에서 준비한 혜택과 각 업체별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웨딩홀 무료시식예약, 청첩장 서비스, 부대사용료 및 예도서비스, 웨딩홀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진행할 경우 리허설앨범 1권, 서비스액자, 최고급 신상 드레스,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앨범 3권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웨딩업체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지인 혹은 친구와 함께 짝꿍을 신청한 후 방문할 시 백화점상품권 10만원 또는 웨딩상품권 1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 준비되어 예비신랑, 신부들의 박람회 사전참가 신청 및 문의가 늘어가고 있다.

이와 같이 풍성한 혜택과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는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9/5~6일 양이틀간 6시 30분에 추첨대박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소소한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결혼 준비도 끝마치고 대박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는 OK웨딩의 결혼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대구웨딩박람회.kr) 또는 문의전화(1577-6434)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사전참가신청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