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레드’ 출시 3주년 기념 ‘레드 마우스패드’ 고객행사 실시
상태바
WD코리아, ‘레드’ 출시 3주년 기념 ‘레드 마우스패드’ 고객행사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WD)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WD 레드(Red) 마우스패드 증정’ 행사를 9월1일부터 진행한다.

이 행사는 NAS 전용 하드인 WD 레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2년 출시 이후 지난 3년간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높은 호응과 지속적인 판매 증대에 보답하기 위한 출시 3주년 기념 특별 사은 행사다.

용량과 관계없이 WD 레드 제품을 구매하면 WD 레드 로고와 같은 디자인의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WD 레드 마우스패드는 편리한 크기와 사용 감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돼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이 쉽다.

오픈마켓 및 일부 종합몰 그리고 WD 코리아의 웬디스토어(www.wendystore.kr) 등 본 행사 배너가 있는 온라인 구매처에서 구매하면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10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 별도의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된다.

WD 레드는 최초의 NAS 전용하드로 NAS의 특성인 24시간 네트워크 연결과 다양한 앱 사용환경에 최적화 설계되어 그 성능이나 안정성이 매우 우수하다. 오류 발생시 RAID의 성능 저하를 방지하는 지능형 오류 복구 제어가 내장된 WD만의 NAS웨어(ware) 3.0 기술이 적용돼 있어 전력 손실이나 공급 중단 시 데이터를 보호하고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개선했다.

가정 및 소기업의 1~8베이 NAS 시스템과 RAID구성 PC에 적합하도록 특수 설계됐으며 3년간 제품 보증이 지원된다.

한편 WD코리아는 국내 시장은 타 국가 대비 규모는 작지만 보안이나 용량 등의 이유로 개인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NAS 사용자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히고 NAS에 PC용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잦은 오류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많은데 NAS 특성에 최적화 설계된 NAS 전용 하드의 사용이 필요하다며 WD코리아는 이번 사은 행사뿐만 아니라 NAS 전용 하드디스크 사용을 권장하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