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 당산역 로브스터 맛집 ‘인기명’…가을철 가족 연인 직장인 찾는 식당으로 유명세
상태바
선유도, 당산역 로브스터 맛집 ‘인기명’…가을철 가족 연인 직장인 찾는 식당으로 유명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각종 방송에서 요리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각 지역 맛집들이 때아닌 호재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방송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지며 그간 쉽게 접하지 못했던 요리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분위기 속에 식재료 또한 다양해져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던 요리도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 시점이다.

그 중 우리가 흔히 바다가재라고 부르는 로브스터는 거대하고 살이 꽉찬 일품 요리로 가족, 직장인, 친구, 연인들 모임에서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다. 특히 비즈니스 접대 및 회사 회식 장소로 안성 맞춤이라 상사들에게 점수를 따야 하는 막내직원들에게 인기 맛집이다.

이런 가운데 로브스터 맛집으로 유명한 '인기명 선유도점'이 가을철 잦아지는 회식과 연인들의 데이트, 가족모임 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선유도역2차 아이에스비즈타워에 위치한 '인기명 선유도점'은 영등포 맛집, 선유도 맛집, 당산역 맛집으로 통로브스터 해물찜이 지난해 10월 KBS2 '생생정보통'의 '비법 천하' 코너에서 소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역삼에 본점을 둔 '인기명'은 통 로브스터 해물찜은 홍합, 멸치, 무 등을 넣고 끓인 후 7가지 한약재 강황가루를 넣고 두 번 끓여낸 육수에 키조개, 백합, 가리비, 문어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을 넣는다. 그 위에 20분 정도 삶아낸 로브스터를 올려 손님상에 나가는 정성 가득한 요리다.

거기다 통로브스터 해물찜 외에도 통로브스터 해물 볶음도 많이 찾는 메뉴다. 조개찜 위에 자체 육수와 다양한 해물, 콩나물 등 채소와 함께 비법 양념장을 넣고 볶아낸 해물 볶음을 올려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강하다는 평가다.

인기명 관계자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랍스터, 해물찜, 홍게, 전복 공룡뼈찜 등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기려는 가족, 회사, 연인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항상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대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기명’은 수시로 가맹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선유도 예약문의 02-6123-4040

가맹문의 1833-84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