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브킹덤 N200S’ 출시
상태바
나비스오토모티브,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브킹덤 N200S’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3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프리미엄 거치형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브킹덤 N200S는 슈퍼캡 재부팅 방지 기능으로 차량 재시동 시 내비게이션 부팅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나브킹덤 자체 제작 지도는 27GB 대용량 데이터에 방대한 정보를 담았다. 실측 고도 값이 반영된 도로, 주변 시설물은 물론, 구름/별, 일출/일몰과 같은 자연환경까지 실제와 같이 표현한다. 여기에 쿼드 코어 스냅드래곤 CPU/DDR3 2GB 메모리를 탑재해 고해상도 3D지도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 나브킹덤 N200S는 슈퍼캡 재부팅 방지 기능으로 차량 재시동 시 내비게이션 부팅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경로탐색은 네 가지 옵션(추천, 무료, 에코, 사용자 지정)을 선택할 수 있다. 차종을 설정하면 차량의 높이, 중량 등을 고려한 경로 탐색도 가능하다. 또 실제와 동일한 교통표지판을 약 8만 4000지점을 표시하고 전방 교차로 관심지점정보를 활용한 경로 안내를 통해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이밖에 ▲TPEG(실시간교통정보)기본 제공 ▲서프(Sirf)4 GPS ▲후방카메라 퀵뷰 기능 ▲1024X600 LCD ▲음성안내 등을 제공한다.

나브킹덤은 추후 항공 지도(Air Map)와 숲 지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지도는 실제 촬영한 항공사진 약2만여 장을 3D 모델링에 반영해 현실 그대로의 모습을 구현한다. 숲 지도는 도로주변의 나무 및 울창한 숲을 표현한다. 항공 지도(Air Map)와 숲 지도가 업데이트되면 더욱 현실감 있는 생생한 지도화면으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64GB SD카드이며 자세한 SD카드 사양은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 지도 업데이트는 격월로 진행하고 있으며 나브킹덤 홈페이지(www.navkingdom.co.kr)에 공지한다. PC업데이트 매니저 다운로드 및 내비게이션 내장 SD 카드를 이용하여 손쉽게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나브킹덤 N200S는 옥션, G마켓, 티몬 등 주요 온라인몰과 나브킹덤 전국 지정 장착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지정 장착점은 나브킹덤 홈페이지(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