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거래소 코인피아 자문위원 ‘홍기훈’ 교수 초청
상태바
비트코인거래소 코인피아 자문위원 ‘홍기훈’ 교수 초청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3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가 오는 12월에 개최될 ‘인사이드비트코인 2015’에서 자문위원으로 활동중인 홍기훈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가 첫번째 국내 연사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코인피아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연구논문 및 가상화폐 투자 등에 대한 글을 소개하고 있는 홍기훈 교수는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경제학과 박사를 마치고 홍익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며 비트코인 등 암호화 화폐에 대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인사이드비트코인2015에서는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들의 투자 자산으로서 사용 가능성 등을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가 오는 12월에 개최될 ‘인사이드비트코인 2015’에서 자문위원으로 활동중인 홍기훈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가 첫번째 국내 연사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코인피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된 것과 더불어 코인피아 자문위원인 홍기훈 교수가 국내 첫 연사로 확정돼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IT전문가들에 국한돼 있던 가상화폐, 암호화 화폐의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인피아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중인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거래소로 세계최초로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홍기훈 교수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고객초청행사를 갖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