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루나 출시로 전용 단말 라인업 강력 구축
상태바
SK텔레콤, 루나 출시로 전용 단말 라인업 강력 구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스마트폰 루나 9월 4일 국내 단독 출시

실속형 중저가폰 선호가 증가하는 등 합리적인 이동통신 소비 트랜드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은 다양한 전용폰 라인업과 함께 이번 루나 출시로 국내 이동통신사 중 중저가 실속형 단말 라인업 중 가장 높은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SK텔레콤은 국내 제조사 ‘TG&Co.’(이하 TG앤컴퍼니)의 스마트폰 루나(LUNA)의 9월4일 국내 단독 출시를 앞두고, 9월 1일 오전 9시부터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이번에 선보이는 ‘루나’ 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4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고한다. 실속형 단말을 찾는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SK텔레콤은 ‘TG&Co.’의 첫 스마트폰인 ‘루나(LUNA)’의 국내 단독 출시에 앞서, 오는 9월1일~3일까지 사흘 간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모델들이 루나 단말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루나는 국내 출시 안드로이드폰 중 최초로 기기 전체 메탈 유니바디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강점이다.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F/1.8 조리개값이 지원되는 등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3GB 등 사양을 갖춰 성능과 가격면에서 모두 우수한 경쟁력을 갖췄다.

SK텔레콤은 루나 예약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예약 가입한 후 9월10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의 경우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 참여를 통해 5000mAh 용량의 보조베터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9월4일부터 10일까지다.

아울러 루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 SK텔레콤의 ‘T매니아’ 서비스 3개월 무료 ▲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 청구할인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루나 구입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 A/S 인프라망 구축도 완료했다. ‘TG앤컴퍼니’의 기존 A/S센터 52곳, SK네트웍스 A/S센터 56곳 등 전국 총 108개의 A/S센터를 완비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김성수 SK텔레콤 SD본부장은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단말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루나 출시 또한 고객의 단말 선택권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