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쇼핑 파트너스데이 개최…‘동반성장’ 다짐
상태바
KTH, K쇼핑 파트너스데이 개최…‘동반성장’ 다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제2회 K쇼핑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Compliance Program) 선포 및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K쇼핑 파트너스데이는 KTH와 T커머스 파트너사들이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의 뜻을 함께 하는 자리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KTH 오세영 사장을 비롯하여 21개 파트너사와 KTH 임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KTH 오세영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공정경쟁연합회 홍미경 회장의 공정거래 선포 축사, 임성식 KTH 커머스기획본부장의 K쇼핑 동반성장의 의미 소개, 우수 파트너사 인증패 증정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만찬과 함께 kt위즈와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등 상생협력 관계를 지속하자는 의미의 뜻깊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KTH는 지티엘,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총 21개 우수 파트너사에 인증패를 수여하며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KTH는 T커머스 동반성장을 위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운영 및 투명경영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및 파트너사 자생력 지원 ▲상시 소통 체계 구축 및 정기적 만족도 조사 등의 실행방안을 발표했다. 

홍미경 공정경쟁연합회 회장은 축사를 통해 “T커머스를 발전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는 KTH가 공정거래 자율준수를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거래문화 확립에도 솔선수범하여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한 것에 대한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며 “공정거래 확립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은 물론,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는 중요한 활동인만큼 KTH의 의지와 열정을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영 KTH 사장은 “건실하고 공정한 유통 거래문화 확립과 파트너사와의 신뢰 관계를 통해 T커머스의 동반성장 신화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K쇼핑은 상생과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소통을 활성화해 성장의 협력자로서 파트너사를 존중할 것이며, 파트너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