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블랙박스-GS엠비즈,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 실시
상태바
루카스블랙박스-GS엠비즈,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카스블랙박스가 GS엠비즈의 자동차정비 전문 업체인 ‘오토오아시스’(www.autooasis.com)와 손잡고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카스블랙박스 제조사인 큐알온텍은 최근 다양한 기능을 갖추면서 설치도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는 블랙박스를 구매자들이 안심하고 장착할 수 있도록 오토오아시스와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에 관한 제휴를 맺었다.

양사는 27일부터 전국 400여개 오토오아시스 매장에서 루카스 블랙박스 구매고객의 차량에 오토오아시스 정비 전문가가 직접 루카스 블랙박스를 장착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양사는 제휴 기념 이벤트로 27일부터 3개월간 루카스 블랙박스를 장착하는 이용고객에게 3000원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루카스블랙박스가 GS엠비즈의 자동차정비 전문 업체인 ‘오토오아시스’(www.autooasis.com)와 손잡고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카스 블랙박스 현경식 이사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단순히 시거 잭에 꼽는 간편한 설치는 이미 옛말이 됐고 주차 중 동작을 위해 자동차의 퓨즈박스에 연결하거나 OBD 등 블랙박스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자동차와 블랙박스의 특성과 잘 아는 전문가가 설치해야 한다”며 “실제로 설치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함으로써 불편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을 흔히 찾아볼 수 있는데 루카스블랙박스는 이러한 고객 불편을 덜어 들이기 위해 오토오아이스와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루카스블랙박스와 오토오아시스는 전국 어디서나 최상의 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현경식 이사는 “최고의 블랙박스 업체와 최고의 자동차 종합 서비스 업체가 손을 잡음으로써 앞으로 루카스 블랙박스는 전국 어디서든 최강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특히 두 업체의 만남은 중소기업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대기업이 해결해 줌으로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상생하는 모범적인 사업모델을 만들어 냈다는데 커다란 의미가 있고 양사의 모범적인 사례가 우리나라 대기업과 중소기업 전반에 확대되는 좋은 사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큐알온텍 홈페이지(www.lukashd.com)를 참조하거나 오토오아시스 고객센터(1588-1984)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