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품격’ 높이는 IT기기
상태바
‘직장인의 품격’ 높이는 IT기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직장인들에게 무선 모바일 마우스, 태블릿PC 등 휴대가 간편해지고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는 IT기기들이 선호되고 있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가미되면서 직장인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IT기기들이 주목 받고 있다.

유리 표면을 비롯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휴대용 마우스 = 직장인들은 사무실에서 업무를 주로 하지만 때로는 외근이나 먼 출장길에 올라야 할 경우가 종종 있다. 하루의 업무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기기 중 하나가 마우스다.

일반 마우스의 경우 약한 내구성과 함께 일부 바닥의 표면을 인식하지 못해 작동이 안 되는 상황이 발생되기도 한다. 이럴 때는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인 휴대용 무선 모바일 마우스를 챙겨 다니자. 

로지텍의 ‘MX 애니웨어 2’는 최상급 하이엔드 마우스로, 첨단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Darkfield Laser Sensor)를 탑재해 유리를 비롯한 광택이 있는 표면에서도 완벽하게 사용 가능한 무선 모바일 마우스다.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로지텍 MX 애니웨어 2는 노트북 파우치나 서류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한번 완전 충전으로 2개월, 단 1분 충전으로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