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커지는 습관 3가지, ‘BBL 솔루션’으로 자연스레 볼륨감 UP
상태바
가슴 커지는 습관 3가지, ‘BBL 솔루션’으로 자연스레 볼륨감 UP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현대 사회에서는 키나 몸매 등 외모에 대한 중요성이 매우 부각되고 있다. 실제로 모 연구진의 연구 결과 키가 2.5cm당 연봉 789달러의 가치를 지닐 정도로 외모에 대한 가치는 점차 부각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여성들의 가슴에 대한 고민 역시 점점 늘어만 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외모나 몸매에 자신감이 없다면 사회 생활의 전반에서 자신감을 잃을 수 있어 여성의 경우 가슴 사이즈나 몸매에 대한 교정 및 시술, 나아가서는 수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이 있다. 이러한 여성들 중 실제로 수술을 하지 않고도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 사이즈를 만드는 이들도 적잖이 있어 그 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가슴 사이즈를 한 단계 높이는 방법으로 전문가들은 알맞은 속옷을 착용하는 것을 권한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자신에게 알맞지 않은 속옷을 착용해 실제보다 더 커질 수 있는 가슴이라도 지나치게 작은 속옷이나, 지나치게 큰 속옷을 착용해 가슴을 압박하거나, 가슴의 모양을 삐뚤게, 혹은 처지게 만들어 전체적인 가슴의 볼륨감을 해치는 경우가 잦다. 또한, 아무리 가슴을 키우더라도 애초에 속옷 사이즈를 맞게 입지 않으면 근본적인 원인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올바른 측정을 통해 알맞은 속옷을 착용하는 방법을 권하고 있다.

아울러, 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생활 습관을 길러 전체적인 체형을 올바르게 유지하는 것을 중요한 요소로 꼽는다. 현대인의 생활은 대부분 의자에 앉아서 이루어지는 데, 이 경우에 어깨를 굽힌다거나, 구부정한 자세로 계속 앉게 되면, 자연스럽게 가슴이 아래로 처지게 되고, 가슴의 형태도 살아나지 않는다. 실제로 큰 사이즈의 가슴일지라도 구부정한 자세가 굳어지게 되면 가슴의 볼륨감이 제대로 살아나지 않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유용한 방법은 가슴 마사지를 통해 가슴의 형태를 잡아 주고, 가슴 조직을 자극해 가슴을 풀어주는 방법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가슴의 아래 부분을 위쪽으로 마사지 해주고, 윗가슴 부분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 가슴에 자극을 주는 방법이다. 마사지와 함께 가슴을 모아주는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것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전반적인 생활 습관들을 평소에 유지하면 가슴을 키우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데에는 여러 전문적인 지식과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들을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해주는 '원스톱 서비스' 형태의 프로그램이 등장하여 전문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가슴 관리 프로그램 중 전문성과 효과를 인정 받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BBL 솔루션'은 가슴 수술이 꺼려지거나, 가슴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이들이 수술 없이도 자연스럽게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많은 이들의 볼륨감을 되찾아 주고 있다.

'BBL 솔루션'은 가슴 조직의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하여, 가슴 조직이 스스로 형성하는 방법과 더불어 가슴 처짐의 원인을 찾아내고, 체형에 알맞은 '바디 스타일링'을 통해 각 개인마다 최적의 가슴 라인을 찾아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BBL 솔루션'은 '스피드 프로그램', '베이글 프로그램', '탄력 프로그램', '교정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개인화 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 각 개인의 요구와 상황에 맞게 최적의 해법을 찾아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BBL 솔루션'이 현재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BBL 솔루션'은 웹사이트(linknews.kr/bbl_solution)를 통해 무료로 상담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