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사가·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빌, ‘엘룬사가·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 2종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엘룬사가’와 ‘크로매틱소울’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강화,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게임빌은 풀 3D RPG 엘룬사가에 신규 무한 던전 PvP인 ‘혼돈의 탑’과 정령의 최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최초 오픈했다. 더불어 ‘카르밀라’, ‘라구엘’ 같은 신규 정령과 영웅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했다. 

▲ 대표 게임 2종 동시 업데이트로 인기 박차에 나선 게임빌

최근 정통 턴제 RPG를 표방하며 국내 시장에 출격한 크로매틱소울에는 신규 캐릭터 ‘버서커’와 신규 스킬 ‘광란’이 가세했다. 2종의 게임이 각각 고유의 재미를 지니고 있고 국내·외 시장에서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업데이트가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같이 모바일게임도 장기 흥행을 위해 각각의 게임 운영과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유저들의 성향에 맞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보여주고 있으며 ‘몬스터워로드’,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등 다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은 2종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각 개성 넘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