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 출시
상태바
KT텔레캅,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통신 환경 및 설치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

KT텔레캅이 유무선을 통합한 새로운 보안시스템을 출시했다. 통신 환경과 설치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한 보안시스템이다.

이번 출시로 안정성이 높은 유선과 인테리어 손상과 공사비를 줄일 수 있는 무선 보안시스템의 통합 이용이 가능해 안정성이 높은 보안서비스를 기존 대비 최대 30% 인하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졌다.

또 외출과 휴가 중에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 터치 한번으로 매장이나 집안의 이상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보안설정과 출입문 등의 원격 제어가 가능해 더욱 편리해 졌다.

▲ KT텔레캅은 통신 환경 및 설치 장소에 관계없이 보안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보안시스템을 제어하고 있는 모습

아울러, 보안장비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이상동작 가능성이 높은 장비를 사전에 진단하고 자가복구와 신속 조치가 가능한 원격통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실현, 보안시스템의 안정성이 향상됐다고 KT텔레캅측은 전했다.

단말기 외형에는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올레’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출입문 카드리더기에는 음성인사말, 동영상, 날씨정보, 공지사항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 LCD 화면에 알릴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 되었다.

한동훈 KT텔레캅 사장은 “기존의 유선과 무선 보안 시스템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 시스템의 출시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룹의 강점인 ICT 기반의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의 안전과 편리에 부응하는 보안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