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엔터메이트 ‘이니시아 네스트’ 홍보모델 발탁
상태바
걸그룹 마마무, 엔터메이트 ‘이니시아 네스트’ 홍보모델 발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가 게임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간다. 마마무 측은 엔터메이트가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홍보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이니시아 네스트 모델로서 각종 광고와 이벤트·홍보 영상 등의 영역에서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게임 OST 작업에도 참여하게 됐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평화로운 이니시아 대륙에 불어 닥친 ‘황혼의 침묵’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RPG 게임이다.

▲ 마마무

노승필 엔터메이트 이사는 “최근 실력파로 급부상하고 있는 마마무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이니시아 네스트의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을 것 같아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마무는 ‘Mr.애매모호’, ‘피아노맨’에 이어 최근 ‘음오아예’를 히트시키며 걸그룹 대전 진정한 승자로 평가받았다. 여기에 뛰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이 쇄도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오는 9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최근 온라인 사전예약 페이지(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