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브, 핀테크 사업 본격화
상태바
시큐브, 핀테크 사업 본격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큐브가 NH농협은행의 ‘NH핀테크 오픈플랫폼’ 모델링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큐브가 NH농협은행의 ‘NH핀테크 오픈플랫폼’ 모델링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시큐브는 정보보안 기술력을 기반으로 공공∙금융∙기업 부문에 서버보안(시큐브 토스), 시스템통합계정권한관리(아이그리핀), 빅데이터 분석·통합로그관리(로그그리핀) 및 기업용 공인인증서 보안관리(시큐브 써트원) 등 ‘시스템보안 토탈 솔루션’ 분야에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와 같은 독창적인 보안기술력에 기반해 시큐브 Q인증, 퀵사인 등 간편 인증∙결제 기술을 개발해 모바일 보안∙인증 및 핀테크 서비스 사업영역으로 확장해 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PG)를 포함한 전자금융업 및 핀테크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큐브 홍기융 대표는 “시큐브가 국내 금융권 최초의 NH핀테크 오픈플랫폼 모델링 참여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금융권과 핀테크 사업 협력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창업이래 시큐어OS 기술을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했고 시스템통합계정권한관리∙빅데이타 분석·통합로그관리∙공인인증서 보안관리를 비롯해 모바일 터치사인 간편 인증∙결제 기술에 이르기까지 시큐브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