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솔루션 ‘샵노트’ 리뉴얼
상태바
메이크샵,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솔루션 ‘샵노트’ 리뉴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이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솔루션인 ‘샵노트’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샵노트(www.shopnote.kr)는 앱과 PC를 통해 5분만에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모바일뿐만 아니라 PC홈페이지까지 연동이 가능하며 제작비와 유지비 모두 무료인 것이 특징이다.

▲ 샵노트(www.shopnote.kr)는 앱과 PC를 통해 5분만에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모바일뿐만 아니라 PC홈페이지까지 연동이 가능하며 제작비와 유지비 모두 무료인 것이 특징이다.

샵노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가지 템플릿만 제공하던 기존과는 달리 업종별로 6가지의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 색상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영역, 아이콘까지 모두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며 공지, 예약시스템, 문의시스템과 추가 4가지 종류의 게시판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샵노트 관계자는 “최근 쇼핑트렌드가 웹에서 모바일로 이동함에 따라 간편하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샵노트의 기능을 대거 리뉴얼했다”며 “모바일과 태블릿 모두 지원하고 있고앞으로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