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K 샵 2015’서 리테일 맞춤형 솔루션 선봬
상태바
지브라,‘ K 샵 2015’서 리테일 맞춤형 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오는 9월2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리테일 전문 전시회 ‘K 샵(Shop) 2015’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시에서 지브라는 이동성이 높은 리테일 업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리테일 제품군을 선보인다.

지브라는 ‘옴니채널’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K 샵 2015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One Store, One Experience’를 실현시킬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모바일 솔루션들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구매자와의 연결(Connect with Shopper)’, ‘유대 형성(Enable Association)’, ‘IT 역량 강화(Empower IT)’ 등 3가지의 리테일 관련 소주제들을 바탕으로 제품 및 솔루션 데모를 진행할 계획이다.

▲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주요 제품 - QLn220

이를 통해 지브라는 리테일러들에게 가시성을 제공하며, 구매자들의 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

지브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옴니채널 제품 및 솔루션은 지브라의 간소화된 업무 처리, 가격 관리, POS(Point of Sale) 관리, 모바일 POS, 엠팩트(Mpact) 플랫폼, 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 로열티 카드 프린팅 솔루션 등 ‘One Store, One Experience’를 실현시키는 전략적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다.

이러한 지브라의 리테일 중심 솔루션은 고객 경험은 물론 유통 채널의 효율성도 향상시킨다. 더 나아가 전체 매장 운영을 연결함으로써 관리자와 캐시어, 백룸 담당자 및 매장 직원을 하나의 팀으로 협력하게 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종남 지브라테크놀로지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자상거래와 모바일 커머스가 현대인들의 삶에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면서 리테일은 지브라에게 있어 더욱 중요한 사업부문이 됐고 디지털 혁명의 영향은 리테일 분야를 넘어서고 있으며 오늘날의 리테일 공급망은 교통 및 물류까지 포함하고 있다”며 “모빌리티 솔루션과 같은 기술을 통해 이동성 높은 근로자들은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받고 개인화된 구매자 경험을 위한 비즈니스 결정을 하는데 도움을 얻게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