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로 자녀를 지키세요!
상태바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로 자녀를 지키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스마트폰 유해정보 차단·자녀 위치 기반 안심 서비스 패키지 출시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스마트폰의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해주고 자녀들의 위치를 파악해 안전사고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를 출시했다.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는 스마트폰 유해물 차단 서비스인 '올레 자녀폰 안심'과 자녀 위치기반 안심·안전 서비스인 '올레 스마트 지킴이'를 하나로 합친 패키지 상품으로 각각 월 2000원이던 두 서비스를 1000원 할인된 가격인 월 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많은 부모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인 자녀 스마트폰 유해사이트 차단과 위치정보 확인 서비스를 한번에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 가능하도록 해 부모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안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는 청소년들의 스마트폰을 통한 음란, 폭력, 도박, 피싱 등 유해사이트 접속과 유해앱 사용을 원천 차단하고 자녀들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최근 사회 이슈가 되고 있는 불법적인 소액결제 사기인 스미싱에 대한 원천적인 차단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게임중독이나 메신저중독 등을 예방할 수 있도록 부모가 자녀의 스마트폰 앱 사용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해 부모들은 자녀의 게임 앱 사용 시간을 관리하거나 특정 앱 사용을 개별 제어하여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는 자녀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 주고 자녀의 위급상황 발생 시에는 SOS 기능을 통해 KT텔레캅에 현장 출동(별도 비용 청구)도 요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부모들은 자녀들의 안전사고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귀가를 보장받을 수 있다.

 

올레 자녀안심 플러스는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만 가입(자녀 기준)할 수 있으며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다.(올레 자녀폰 안심과 올레 스마트 지킴이 앱 각각 설치) 가입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