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솔루션, 청년 인턴 연구원 채용
상태바
핀테크솔루션, 청년 인턴 연구원 채용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솔루션이 컴퓨터공학과 IT관련학과 졸업예정자·졸업생을 대상으로 ‘핀테크 체험형 청년인턴 연구원’을 채용한다.

핀테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우수 핀테크 인력 육성을 목표로 청소년 대상 ‘핀테크 꿈나무 교실’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다. 인턴 연구원 훈련기간은 3개월이다. 팀별로 훈련을 진행하고 수료자에 한해 근무평가와 직무역량 평가 후 정규직원으로 전환해 해외 파견 및 수출 역군으로 일하게 된다.

▲ 핀테크솔루션 연구원과 연구소장(김의준, 왼쪽부터 3번째)

임영술 핀테크솔루션 대표이사는 “인턴 연구원의 연구역량 및 업무능력을 높이기 위해 연구소장이 직접 트레이닝 할 것”이라며 “디베이트 방식의 연구로 핀테크와 IT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로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고 현장 실무를 경험함으로써 어떤 산업현장에서도 리더쉽을 가지고 실무에 임할 수 있도록 실전 직무능력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테크 체험형 청년 인턴 연구원은 “자신이 하고 싶은 진로와 일치하는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핀테크 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인 인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년인턴지원은 홈페이지(www.fts500.com)와 대표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해 면접 등 전형절차를 거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