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전자제어 잠금장치’, 셀프서비스 기기 보안에 최적
상태바
사우스코 ‘전자제어 잠금장치’, 셀프서비스 기기 보안에 최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스코 자회사인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한국의 셀프서비스 시장에 폭 넓은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Electronic Access Solution)을 출시한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EAS, 힌지/위치설정 기술 등 엔지니어드(engineered)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오늘날 고객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자동판매기, ATM, 매표소, 물품보관소 등 연중무휴의 셀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셀프서비스 업체는 보안을 높이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원격으로 제어되고 모니터링되는 더욱 향상된 물리적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 물품보관소나 자전거 대여점과 같은 차세대 셀프서비스에 적용한 전자제어 잠금장치

이 같은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셀프서비스 업체는 기존 원격 기기 모니터링(remote machine monitoring, RMM)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는 전자 잠금장치 및 래치를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IT 시스템에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관리자는 하나의 네트워크로 복수의 머신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전자 잠금장치는 원격 모니터링을 가능케 할 뿐 아니라 전자서명을 송출해 사용자 인증, 감사 추적 및 리포트 기능을 제공해 보안 관리를 간소화시키고 도난을 방지한다.

예를 들면 사우스코의 R4-EM 전자식 로터리 래치(Electronic Rotary Latch)는 높은 수준의 감사 추적 기능을 통해 모든 함체의 출입문 및 판넬에 대한 출입기록을 제공한다. 또 센서와 복수의 출력 신호를 통해 현장 및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쉬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 고가품을 보유한 ATM과 자동판매기에 이상적이다.

이 소형 잠금장치는 장비 내부에 설치돼 보안상의 허점을 없애는 한편 깔끔한 외관으로 반달리즘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

자동화된 소비자 서비스와 소매 판매가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셀프서비스 매장에 고품질의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을 통합해 보안을 강화하고 기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깨끗한 외부 디자인으로 심미적 매력을 표출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