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파클링 냉장고’ 200% 활용법
상태바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 200% 활용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클링 워터 열풍이 식을 줄 모른다. 초창기 스파클링 워터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젊은 여성들이 주요 소비층이였지만 최근 화장품, 식품, 두피 마사지까지 스파클링 워터의 영역이 생활 전반으로 확대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러한 스파클링 워터 열풍은 가전업계에도 영향을 미쳐 위생적인 정수와 얼음은 기본, 다양한 농도의 스파클링 워터까지 즐길 수 있는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가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는 2013년 ‘지펠 스파클링’을 처음 선보인 이후 2015년 현재 ‘셰프컬렉션’, ‘지펠 T9000’, ‘지펠 푸드쇼케이스’까지 3개 모델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 시리즈

2013년 출시 이후 3개월 대비 최근 3개월의 평균 판매량이 약 400% 성장하는 등 꾸준한 판매율 증가 추세를 보이며 ‘스파클링 가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의 삶 속으로 깊숙이 스며들어 라이프스타일의 웰빙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의 비밀, 운동 후 스파클링 워터 마시며 얼음물 족욕 = 건강한 몸매에 관심이 많은 20~30대는 스파클링 워터를 다이어트에 활용한다. 

운동 전 후에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면 땀이 잘나고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탄산가스에 포함된 중탄산이온에는 유산(젖산)을 중화하는 기능도 있어 피로감도 덜어 준다. 

운동 후엔,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며 얼음물에 발을 담가보자. 차가운 환경과 자극이 체력과 대사기능을 활성화해 체지방을 감소 시키고 근육에 탄력을 줄 것이다. 

스파클링 워터의 약산성 성분은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정수 물과 탄산수를 2:1의 비율로 섞어 각얼음을 띄운 물에 세안하면 혈액순환과 노폐물 제거를 도와줄 뿐 만 아니라 피부의 긴장감을 높여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가족을 살뜰하게 챙기는 ‘요섹남’ 아빠들에게 스파클링 워터는 비밀 병기다. 

▲ 스파클링 디스펜서

색소나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스파클링 워터에 과일청이나 식초를 넣으면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스파클링 에이드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얼음까지 넣어 주면 금상첨화. 아내를 위해서는 스파클링 워터에 위스키나 보드카를 섞어 칵테일을 준비해 보자. 

새콤한 풍미를 지닌 라임까지 띄우면, 탄산처럼 사랑이 톡톡 샘솟는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주부9단 엄마들은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는 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살림살이에 유용하게 활용한다. 숨이 죽어가는 야채를 스파클링 워터에 담그면 탄산 성분이 야채를 생기 있게 만들어 줘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이때에 얼음을 함께 넣어주면 아삭한 식감이 배가 된다. 

생선요리에 스파클링 워터를 사용하면 신선도를 살리고 비린내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육류의 핏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묵은쌀로 밥을 맛있게 지으려면 얼음을 넣은 스파클링 워터를 활용해 보자. 미네랄 성분이 첨가돼 밥 맛이 부드러워지고, 햅쌀처럼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난다. 

스파클링 워터를 튀김 반죽에 넣으면 튀김 옷이 바삭 해지고 물김치나 동치미를 담글 때에도 스파클링 워터를 활용하면 아삭한 식감과 톡 쏘는 국물을 즐길 수 있다.

마른 걸레에 스파클링 워터를 적시면 거울이나 유리에 묻은 얼룩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화초를 닦으면 윤기가 한층 더 살아난다. 스파클링 워터로 과일이나 채소를 씻으면 미세 먼지와 잔류 농약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정수, 얼음은 기본 스파클링 워터까지 즐길 수 있는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는 셰프컬렉션과 지펠 T9000, 지펠 푸드쇼케이스 등 다양한 타입과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스파클링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탄산 농도를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 탄산수 제조 시스템으로 탄산음료 수준의 톡 쏘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성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한 농도의 스파클링 워터를 즐길 수 있다.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는 청정 정수 필터로 미네랄 성분은 유지하면서 유해물질은 걸러 청량한 스파클링 워터뿐만 아니라 신선하게 정수된 물을 함께 제공하며 깨끗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버튼 하나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살리고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