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텔, 날개없는 선풍기 ‘매직팬 제트’ 국내외 판매 ‘청신호’
상태바
코스텔, 날개없는 선풍기 ‘매직팬 제트’ 국내외 판매 ‘청신호’
  • 이광재
  • 승인 2013.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텔(대표 유공현 www.costel.com)이 국내 주방용 TV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빌트인 가전시장 선도업체로 2013년도에 날개 없는 선풍기의 판매량이 지난해 보다 2배 이상 성장한 10만대, 2014년도에는 30만대까지 무난히 판매 달성 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매직팬 제트(MagicFan Z)'의 높은 판매 신장률은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한층 높여 국내외 가전 유통시장에서 호평을 받아, 경쟁상품을 제치고 관련시장을 빠르게 잠식해 글로벌 명품으로 급부상 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특히 지난해 코스텔의 날개없는 선풍기 '매직팬 제트'는 유일하게 특허소송에 문제없이 판매됐으며 올해에도 지난해부터 쌓아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날개없는 선풍기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매직팬 제트는 경쟁상품 대비 60% 이상 저렴한 가격이지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자연풍에 가까운 바람, 360도 회전, 전모델 리모컨 제공, 경쟁상품 대비 저전력 소비 등의 기능을 통해 수준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코스텔은 오는 4월에 '2013년형 매직팬 제트'를 출시하고 대형마트, 양판점, 홈쇼핑, 백화점, 오픈마켓은 물론 해외시장 등을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유공현 코스텔 대표이사는 "28년간 축적해 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좀 더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통해 코스텔을 세계적인 가전 강소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며 특히 2013년도에는 B2C상품인 날개없는 선풍기사업을 더욱 강화시켜 한 단계 더 도약한 코스텔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