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옥션서 사운드바 전품목 특가 판매
상태바
야마하뮤직, 옥션서 사운드바 전품목 특가 판매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옥션서 야마하 사운드바 전품목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야마하 사운드바 전 품목 특가판매행사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마하뮤직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무료 설치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야마하 블루투스 어댑터(YBA-11)를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벨킨 백팩을 함께 증정한다. 일부 프리미엄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설치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옥션서 야마하 사운드바 전품목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판매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을,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MCR-B142)를 무료로 증정한다.

야마하 사운드바는 디지털 사운드 프로젝터 기술로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가 특징. 야마하 특유의 고급 베이스 확장 처리를 통해 강력하고 풍부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야마하 사운드바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가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사운드바 구매와 함께 특별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AV(Audio-Visual)제품 관련 공식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