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슈피겐,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코리아가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15일까지 슈피겐 공식스토어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은 슈피겐의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투명케이스 라인업 3종에 대한 30%의 할인혜택은 물론 액정보호필름, 씬핏 케이스, USB 케이블 등 다양한 액세서리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구매한 제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 슈피겐코리아가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15일까지 슈피겐 공식스토어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토어팜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는 ‘랜덤 럭키박스’ 후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공식스토어 30·50% 쿠폰 및 백팩, 보조배터리, 거치대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하게 지급하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 투명케이스는 ‘울트라하이브리드’, ‘네오하이브리드CC’, ‘에어스킨’ 등 총 3종으로 탁월한 보호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케이스 라인업이다.

울트라하이브리드의 경우 슈피겐만의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완벽한 기기보호력을 자랑하며 네오하이브리드CC는 하드프레임과 투명 백패널을 결합시킨 설계로 갤럭시의 메탈글래스 바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에어스킨은 초박형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그립감은 물론 기기본연의 매력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최근 불고 있는 대화면 패블릿의 열풍에 힘입어 이번 갤럭시노트5 및 S6엣지플러스 역시 높은 수요가 예측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과 보호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슈피겐의 프리미엄 투명케이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선물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