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 작가의 ‘삼국전투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최훈 작가의 ‘삼국전투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삼국전투기’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삼국전투기는 지난 13일 출시 후 실시한 첫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새로운 캐릭터와 에피소드 모드 내 전장 ‘천리행2’ 등을 선보였다. 

새 캐릭터는 원술군의 손책, 노숙 등으로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개성 넘치는 외모와 여러 가지 전투 기술을 갖고 있다. 총 4개 스테이지로 이뤄진 천리행2는 조조군에 합류했던 관우가 유비를 만나기 위해 하북으로 향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전장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 삼국전투기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평소 대비 두 배의 금화를 제공한다. 일요일 동일한 시간에는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해 이달 26일까지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금화, 고급 장비 뽑기권, 행동력 포션 등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와 달성 레벨에 따른 풍성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삼국전투기는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진 다양한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 등의 모바일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