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관리는 선택 아닌 필수! 예쁘게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크림 ‘이브크림’
상태바
가슴관리는 선택 아닌 필수! 예쁘게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크림 ‘이브크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학생 최(25)씨는 작은 가슴 사이즈로 볼륨감이 없고 옷태가 나지 않아 고민이다. 성형수술은 부작용이나 수술 후 관리가 부담돼 다른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 최씨는 “어깨가 넓은 편인데 가슴이 작아 남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것 같다”며 “가슴커지는마사지나 운동을 찾아서 하고 있지만 효과가 있는 건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가슴은 몸매의 볼륨감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작은 가슴은 여성들의 콤플렉스가 되기도 한다. 사례와 같이 어깨가 넓거나 골격이 크지만 가슴이 빈약한 경우는 어깨와 골격이 더욱 돋보이기 때문에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다.

▲ 이브크림(EVE CREAM)은 적정량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과 천연성분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 받았다.

가슴성형은 확실한 효과가 있지만 수술 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바로 일상생활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하기 어렵다. 또 부작용이나 보형물 거부감이 있어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들은 대체로 가슴커지는습관, 가슴마사지, 가슴사이즈 정보,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커지는약 등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을 많이 찾는다. 특히 가슴크림은 가장 많이 추천되는 가슴커지는법 중에 하나로 일상생활을 중단할 필요가 없고 집에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크림에 함유된 보르피린은 처진가슴 탄력에 도움을 주고 가슴 확대 효과가 있다. 하지만 비전문업체의 무조건적인 고함량의 보르피린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하며 다른 성분과의 적정 배합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브크림(EVE CREAM)은 적정량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과 천연성분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 받았다.

이러한 이유로 이브크림은 가슴크림효과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가슴크림추천 제품, 가슴크림부작용 없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이브크림 홈페이지에서 가슴크림후기를 통해 직접 사용해본 사람들끼리 서로 정보를 교환하기도 한다.

GMP 인증의 국내 화장품 회사에서 제조해 신뢰를 얻고 있으며 가슴커지는기구 실리콘패드 애플업 C/D와 먹는 가슴캡슐 이브업을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애플업C/D는 A~B컵을C컵과 D컵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가슴마사지 효과를 주며 이브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천연재료 등이 포함돼 에너지 생성을 활발하게 한다.

한편 가슴탄력크림 이브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크림효과, 가슴크림후기는 이브크림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