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샌드박스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샌드박스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이 자사의 포티샌드박스(FortiSandbox)가 독립된 제 3자 기관인 NSS 랩이 실시한 정보 유출 진단시스템(Breach Detection Systems, 이하BDS)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티샌드박스는 보안, 성능 그리고 가격의 최적의 조합을 보여주며 NSS 랩의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정교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기업 고객을 보호 포티넷의 솔루션의 효과를 증명하는 결과로 최신 등급 획득을 통해 포티넷은 각 구성 요소와 통합 된 엔드투엔드 지능형 지속 공격 (APT)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로서 NSS 랩이 추천하는 기업임을 인증받았다고 포티넷은 전했다.

IT 전문가들은 기존의 엔드 포인트 및 경계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도록 설계돼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표적 공격까지 탐지해야 할 상황에 처해 있다. NSS 랩의 BDS 테스트는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는 엄격한 테스트 방법을 이용했다.

테스트를 통해 포티넷의 포티샌드박스는 분 내에 고급 공격 및 악성 코드의 대부분을 감지하며 기가비트 처리 성능을 제공하고 경쟁 제품 중 가장 낮은 총 소유 비용 (TCO)을 사용해 이러한 결과를 달성했다.

포티샌드박스는 차세대 방화벽(NGFW), 차세대 침입 방지 시스템 (NGIPS), 포티 웹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WAF)과 포티클라이언트 엔드포인트 프로텍션(FortiClient Endpoint Protection)과 함께 자사의 혁신적인 지능형 지속 공격(ATP) 프레임 워크를 이루고 있는 핵심적인 부분이다.

이 통합 제품은 독립적으로 다른 주요 업체에 대해 NSS 연구소에서 테스트되었으며 우수한 보호 성능과 가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져 궁극적으로 NSS 랩의 추천 등급을 획득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